반응형

이번주는 월요일 시작부터 맛집으로 달림~
작동 까치울역 근처 유명한 간장게장 맛집 <봉순게장> 에 다녀왔다

평일 점심시간에도 웨이팅(이날은 20분 기다리라했지만 10분 정도 걸림)이 있고
주차공간은 작지 않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
직원분이 관리하고 계심
봉순게장 정식 1인당 19,000원
세명가서 3인분 흡입

간장게장, 사이드로 양념게장, 김으로 싸서 날치알로 토핑해서 먹기~


다른 반찬 가짓수는 적지만 게장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다~
새우장도 같이 나옴~ 게장은 비린내 없이 달고 살짝 매콤한 맛~
모두들 말도 없이 전투적으로 흡입함~
쪽쪽 빨아먹느라 여기저기서 악기소리가~~ 쭈웁쭈웁 쫘왑쫘압 ㅎㄹㄷㄴㅇㄹ~

어마어마한 양이었다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이었다!!



주중~ 후배들과 점심시간 카페에서 수다타임~
디저트가 맛있고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신 작동 <카페늘>



평일 저녁 퇴근하고 "뜨개" 모임에 참석해봤다 ~
뜨개에 진심인 분들을 만나 귀한 가르침?을 전수받음


대표적 아싸, mbti 찐i 라서 첫만남이 죠금 낯설긴 했지만
카페 + 뜨개 + 공통취미 모임 세가지의 만남은
참,, 뭐랄까,,, 사치스러울 정도로 좋은 조합이 아니었나 싶다
돈 많으면 뜨개카페 차리고 싶다!!

선물받은 코바늘 반지?

선물 너무 많이 받았다!! 연습용 실, 고추,, 초급자용 책도 빌려주심



새로 생긴 디저트 카페 탐방 ~
새로운 카페는 참을 수 없지 게다가 디저트 카페 라니
떡케이크 전문점 <필로소피> ~

흑임자, 녹차, 유자크림, 브라우니 등 다양한 종류,, 개인적으로 흑임자떡이 가장 맛났음!!

손님은 한 팀 정도 밖에 못 받을 정도로 작고 아담하지만
우리끼리 전세낸 너낌이라 죠음

아기자기한 내부
메뉴판


집순이가 어쩐지 인싸의 삶을 살아버린 느낌이다
주후반이되니 체력이 엄청 딸리네
그래도 이런저런 만남과 장소들로 가득 채운 한 주였다

+ Recent posts